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광주하남2지구맛집 수유리우동집

by 염데렐라 2020. 1. 4.
반응형

오늘은 하남 2 지구에 있는 수유리 우동집에 갔어요.

홈플러스와 피크닉 몰을 자주가 지나가 다보며 한 번쯤 가자 이런 생각 가지고 있었죠.

어디서 주어 듣기로 스팸 김밥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스팸 김밥을 먹어보자 하며

들어갔어요.

수유리 우동집 입구예요.

들어가 보니 매장은 큰 편은 아니라 좌석이 다닥다닥 붙어있었어요.

 

우동 맛집이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우동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오늘은 바로  김밥만 먹어보러들어가겠어요

전 돈가스 6500원 쫄면 5000원 스팸 김밥 4000을 주문했어요

수유리우동집은 모든 게 셀프라 본인이 직접 다 가져와야 해요

기본은 김밥은 햄이 없고 예전 어린 시절 할머니들 이해준 김밥과 비슷하다는 모토로 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먹은 거는 스팸 김밥보다 개인적으로 저는 햄이 들어있는 김밥이 더 좋았어요.

어디서나 무난 무난한 쫄면!! 돈가스 쫄면 돈가스 만두 어린 시절부터

정말 좋아하고 맛있게 먹어서 돈가스를 시키게 되면 꼭 쫄면을 찾게 돼요.

어디서나 찾는 돈까쓰! 새로운 곳을 가다 보면 무난하면서 가장 맛없나 있나를 쉽게 알 수 있는 돈가스를

즐겨먹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맛은 쏘쏘 했어요.

 

다 먹고 난 후 그릇까지 셀프로 반납!! 모든 게 셀프인 건 손님에겐 별로 좋은 건 아닌 것 같아요.

장점으론 반찬도다셀프이기때문에 눈치 없이 가져올 수 있다는 거 같아요.

주문 막상 하면 잘하는데 하기 전에 주문이요~라던지 이런 말하기가 뻘쭘하고 좀 껄끄럽더라고요.

그래서 셀프가 저한테는 괜찮았어요.

하남 2 지구에 있는 수유리 우동 다음번엔 우동도 먹으러 한 번가 봐야겠어요.

 

 

 

위치는 하남2지구 홈플러스 주차장 입구 맞은편에 있으니 찾기 수월하실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