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할리스커피 곰표 크림치즈하우스와 카페모카 나주혁신도시점

by 염데렐라 2021. 6. 23.
반응형

오늘도 카페모카와 함께 하루를 시작

 

디저트가 맛집인 할리스라서 디저트가 생각나서

 

할리스커피를 가게 되었습니다.

 

들어가서보니 곰표?? 치즈하우스 케이크가있네요??

 

브랜드들의 콜라보가 많이 일어나는데  곰표가 콜라보의 왕

 

처럼 만이 보여요.

 

 

 

디저트와 함께 곁들일 카페모카와 바닐라딜라이트

 

할리스하면 바닐라딜라이트라는말도있고

 

소문을듣다보면 마시고 싶어지는효과가있나봐요.

 

 

 

 

 

오늘의 주인공은 곰표의 치즈하우스

 

이글루모양으로 되있어 신기하다 

 

초콜릿으로 되있는 왕할리스왕관을쓴ㅋㅋ

 

곰초콜릿을 집어먹었는데 별로지 않을까 했는데

 

적절한 우유맛과 기대하지 않고 먹었던 효과일까 맛있네요

 

 

귀여운 곰도 한컷!!

 

이글루모양으로되있네요 한참여름이 되다보니

 

추운겨울에 따뜻한이불속에있던 행복한 기억이 떠오르네요

 

(막상겨울엔 추워서 욕~~~~ 안 하면 다행이죠)

 

 

 

옆에는우유크림과 속에는 딸기잼과 마스카포네치즈로

 

이루어져있고 밑에빵과 잘어울립니다.

 

첫맛은 음 너무단거아니야? 이랬는데 처음에만글고

 

먹다보니 강하게나는우유맛도좋고 빵도 잘구워져있는달달한빵

 

개당6500원으로 먹으면서 더싸면 자주 먹을 텐데 하며

 

만족한 맛이었어요.

 

 

 

나주혁신도시 할리스점

 

공부하기좋은곳이라고 소문나있고 공부테이블도 6개정도로있고

 

인테리어까지 공부하기에 안성맞춤인 느낌

 

요즘 커피에 너무빠져서 카페인금단증상이 올까 무서움도 느껴지고

 

몸 걱정도 되는 날입니다.

 

2021.05.15 - [각종정보와후기] - 커피 과다섭취시중독과 금단증상

 

커피 과다섭취시중독과 금단증상

커피민국에 살다보면 커피 참 많이 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편의점에서도 사 마시고 커피숍에서도 사 마시고 직장에서도 믹스커피와 내려먹다보면 커피 정말 쉽게접하고 커피없으면 못 버티는

yeom50.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