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나주혁신도시 벽돌집 삼겹살과옛날도시락!!

by 염데렐라 2021. 6. 24.
반응형

나주혁신도시에 위치한 벽돌집에 가보았습니다.

 

화요일밤인데 동네고기집마다 사람들이 가득 차 있었어요.

 

간편하면서 맛도 어느 정도 보장되니 다들 가는 거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삼겹살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당 200g 13000원이네요

 

옛날도시락 도 고기집에서 먹으면 정말맛있는메뉴중에하나죠.

 

 

밑반찬들과 옛날도시락

 

전체적으로 메뉴구성이 고기먹기에 좋아요

 

쌈도 종류별로있습니다.

 

 

두툼한고기네요 개인적으론 얇은 고기가

 

구워먹기도편하고 맛도더있는것같아요

 

두꺼운건  굽는게 오래걸려 기달리기힘들어서요.

 

다 잘라주고 알아서 구워주기 때문에 먹기 편했습니다.

 

 

 

 

고기에 가장어울리는 파절이 

 

제가 가장좋아하는 파절이

 

고기 먹을 때면 필수죠

 

 

옜날도시락이 나와서 통째로쉐킷쉐킷

 

그런맛또한있는거아니겠습니까~

 

된장국과 함께 고기에다가 도시락까지 먹다보니

 

순식간에 배불려져서 힘들었답니다.

 

 

요즘들어 고기보다 버섯구운게 더맛있게느껴지는건

 

착각일까요.

 

잘익히면 버섯맛보다 흡사고기처럼느낌나는것같아요.

 

 

도톰한고기에 상추에다가 한쌈!!

 

고추냉이에 고기한점!!

 

파절이와 함께 한점!!

 

하다보니 어느새 다먹고 배뚜둘기며 나온 나주혁신도시에 위치한 벽돌집이었습니다.

 

특수부위 전문점이라는데 삼겹살만 먹어 다음에 또 가서 특수부위로 맛보아야겠네요.

 

http://kko.to/PtGbRoM4p

 

벽돌집

전남 나주시 상야1길 21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