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광주 할멈탕수육 운남점 탕수육 맛집!!

by 염데렐라 2021. 6. 22.
반응형

분식집이 종류가 참많은데

 

맛있어서 유명하다는 할멈탕수육김밥 에 

 

포장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한2주에 한두번은 먹는듯해요.ㅋㅋ

 

가격대는 저렴한편에속한것같고 

 

오늘은 탕수육 든든하게.수제돈가스.라볶이.오뎅 으로 주문

 

돈가스와탕수육은 기회만되면 매번 먹는듯한

 

제가 젤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수제돈가스라 고기가두툼하고 맛있고,

 

샐러드또한 흑임자? 소스인데 없어서 못 먹는듯한 맛이죠.

 

 

 

가격대비 푸짐하고 바지락도 들어있어

 

육수 또한 맛있습니다.

 

전체적인 메뉴가 다 맛있네요.

 

 

탕수육은 역시찍먹..ㅋㅋㅋ

 

오늘도맛있게찍먹으로 탕수육을 없애버렸어요!!

 

 

괜히 2주에 한번씩은 꼭 먹게되는 할멈탕수육

 

탕수육맛집에다가 다른 메뉴 또한 맛없지 않아

 

생각나서 또 시켜 먹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