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나주 혁신도시 더 벤티 카페 카페모카 후기

by 염데렐라 2020. 1. 30.
반응형

든든하게 현대옥에서 얼큰 돼지국밥을 먹었는데 그것도먹으면서

아 글 써볼까했지만 가격이 9천원이라 가성비가 너무좋지않아

 

쓰지 않아야겠다는 생각했어요.

그러고 난후 소화도 시킬겸 산책도하다가 커피도 마셔볼까하고 

돌아다니던중 더 벤티로 가보기로했습니다.

가격대는 다른 데보다 저렴한편이고 제가 사랑하는 카페모카는 3천원이였어요.

매장안에있던 사진들입니다.

가격도저렴한편이고 양도많아 가끔한번씩 이용하는 더벤티에요

카페가 요즘은 너무많아골라서 다니는데에도 힘드네요

음료의 종류가많아 여러종류를 마시는분에게는참 좋을꺼같네요

염데렐라는 카페모카만 거의99.999퍼센트 마시기때문에 필요가없지만 말이죠.

카페로 들어가기전 코코 밀크 프라페에 이끌려들어가놓코 막상들어가니 멜팅더블이라는

음료는 시켰습니다.

저에겐 적당량 양이였지만 같이마시며 양이많타며 

과식후 마시면 속이 꿀렁꿀렁한다며 할만한 느낌이였네요.(대용량 커피 프랜차이즈였어요)

 

맛이살짝 다름이 느껴졌는데 2가지 원두사용으로 그랫던걸까요? 

(사실 못느꼇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