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와후기

(단기알바) 사무집기이사 알바후기

by 염데렐라 2023. 11. 28.
반응형

사무집기 말 그대로 사무실에 존재하는 모든 물건을 옮기는 작업을 합니다.

힘이 필요한 작업이긴 하죠.

의자. 책상. 파티션. 사무자료 이런 게 가장 크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엘리베이터 유무가 일하는데 난이도가 확차이나죠..ㅋㅋㅋㅋ

 

일당8~9정도로 했던 것 같고 사무집기알바인 경우 빨리 끝나면 빨리 끝남(이런 문구가 많습니다)

열심히 해야 빨리 끝나거나 하는 일들도 저런 말 있으면 괜히 더 열심히 하게 되긴 하죠.

그리고 일당은 말 그대로 일당이기 때문에 빨리 끝나도 다 줍니다.

 

업무난이도는 말그대로 몸 쓰는 일이기 때문에 힘만 있으면 어렵지 않습니다.

일찍 끝나면 빨리 끝나고 사무실인 경우 엘리베이터가 거의 있기 때문에

물건을 나르는 경우 구르마로 옮기면 되고 단기알바 중에 가장할만하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저번에 간 경우 3시간 만에 끝나 일당 9만 원을 챙겼고, 몸 쓰는 아르바이트 하면

다음날 근육통이 생각보다 매번 있는데 3시간 짧은 일로 근육통이 별로 오지 않아

다음에도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단기알바지원팁 무조건선착순입니다.

괜찮은공고는 올라온지 얼마안되도 연락안오더라구요.

(연락안오더라도 상심하지마시고 다른곳에 신청하시면됩니다.)

 

생각보다 알바지원하고 안오는경우가많아 사람많이필요한곳은 힘들수있습니다.

저번에2명왔길래 음별로신청안했나했더니... 직원이오더니? 엥20명불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봤자 돈똑같이주니깐.. 슬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