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와후기

쿠티크에센셜짜장 후기

by 염데렐라 2023. 5. 31.
반응형

gs25 편의점을 갔다가 짜장라면을

먹어볼까 하다가 먹게 된 큐티크에센셜짜장입니다.

삼양에서 만든거고 가격이 2400원이어서 

프리미엄라인인가 보다 하면서

사 먹어보았습니다.

 

면발도 약간 고급스럽게도 있습니다.

음 기대하면서 물 붙고 기다린다음

물 버린 후 양념장을 비비면 되는군요.

 

 

소스와 조미유 

소스를 뿌리는데 약간제가 생각했던

짜장라면의 달달함을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라서

조미유가 없었다면 못 먹었을법한 맛이었어요.

 

 

면발식감과 고기도 들어있어 나쁘지 않으나

개인적으로는 좋아하지 않은 먼가

만들다만 듯한 맛이라 해야 하나 그랬어요.

 

 

나쁘지 않으나 평소 제가 먹던 짜장라면의

기대하는 맛이 아니라서 가격대비

별로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한 맛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