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동명카츠 신가점 치즈돈까스!! 테이크아웃하기

by 염데렐라 2021. 6. 11.
반응형

 

돈까스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동명카츠에 가보았습니다.

 

가격대도 괜찮고 맛도좋아

 

동네마다 어느 정도 있는 것 같아 

 

돈까스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좋은 곳이죠.

 

 

배민으로도 주문할수있으나

 

개인적으로 수수료 생각해서 전화주문

 

전화번호 070-4071-2111 

 

 

 

 

 

돈까스만 생각하는데 여러 메뉴들이있네요

 

저는치즈돈까스와고구마치즈돈까스를 주문하였습니다.

 

치즈는 튀김 종류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왜 먹지 하던 시절도 있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 먹을 정도랍니다.

 

 

텐더도 파네요?

 

다음에 먹어봐야할 메뉴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돈까스 정말 최애음식인데

 

가격대 있다는 생각을깨준

 

동명카츠

 

수제돈까스들이 가격저렴하게 나오는걸보고

 

인식에선 돈까스 비싼음식였었는데 

 

수제돈까스집들에서 저렴한가격으로 파는걸보고

 

지금까지 가격이너무비싸다 

 

생각해보았네요.

 

 

 

 

 

고구마치즈돈까스 3800원이였습니다.

 

치즈돈까스가 더맛있어서 치즈로두개할껄ㅋㅋㅋ

 

 

.

소스500원치즈돈까스3800원

 

가격대가 저렴해 소스는 미포함으로 사줘야 합니다.

 

바삭바삭 잘 튀겨진 돈가스와

 

적절한 치즈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