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와후기

애드센스 계정 정지

by 염데렐라 2021. 5. 8.
반응형

하루 일과가 돼버린 애드센스 들어가  어제 번 돈과 오늘은 어떻려나

 

생각에 계속 들어가보게 되었는데

 

빨간글씨로 써있어 머지 하고보니..

 

 

계정이 일시적으로 정지되었으며, 이로 인해 광고 게재가 중단되었습니다. 정책 센터에서 계정 정지의 원인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으아악 애드센스 달아보려고 1년전에 열심히하다가 안되서 티스토리 권태기가 와서 

 

접었다가 다시 열심히 해봐야 하나 생각하며 글쓰다가 그렇게 할 거면 한번다시 애드센스해봐

 

말듣고 아무생각없이 했는데 통과가 되었습니다.

 

기쁜마음으로 계속 글을 써내려 가던 중 어제 하나의글을썻더니 평소보다 조회수가 많이나오길래

 

와개이득!! 이러면서 내일은 무슨 글을 쓸까 하면서 잠들었다 일어나니 이런 결과가 나와버렸죠..

 

 

전혀 안녕하지못한 메일까지 왔습니다 30일정지 구글님 기간이 너무긴거아니오

 

이런생각이들던중 검색를많이해보니 생각보다 많이 일어나는 현상 같다. 조회수가 전날많이나와 좋아했더니

 

다음날 정지 먹어있었다 

머야 조회수 어떻길래 하면서 들어가보니? 아침9시인데 하루종일채운것보다 많은 175회 조회수가 나오고있네

 

어제글쓴게 조회수가잘나오길래 마냥좋아했던 어제의내가 바보같이느껴지며,

 

시작한지 며칠 됐다고 30일이라는 큰정지를 

 

먹어 상실감에 빠졌습니다.

 

  • 본인이 광고눌름
  • 지인들이 눌러줌
  • 누군가  악의적으로 광고 눌름(계속)

제가생각하기에저의조회수는 유입키워드로 나오고있었는데 오늘은 그냥조회수만올라있어

 

3가지중한가지라도 포함된다면 정지먹는다네요.

 

 

 

애널리틱스 블로그에들어온 사용자IP를 보고서로 작성해주는게있더라구요? 부정트래픽이 발생하거나

 

그IP를차단하거나 머그런식으로 할수있나봐요 저도 해봐야겠다 생각를하며 애널리틱스라는거에 가입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란: 현재 구글 마케팅 플랫폼 브랜드 내의 플랫폼으로서, 웹사이트 트래픽을 추적하고 보고하는 구글이 제공하는 웹 애널리틱스 서비스이다

 

보고서와 기능들을 잘사용하게되거나 잘사용이되면 애널리틱스에대한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허무하며 이러면 어차피 정지풀려도 또정지당할수있는거아니야 

 

이런생각도 들고 아침부터일어나 정신없이 애널리틱스에 대해 검색하고  정지당한거에대한 어리둥절도 느껴지고

 

조회수가 다른때에 비해너무나오긴했지 . 여러가지 잡다한생각이들며 30일동안정지라니 너무 역겁의 시간 같이느껴지는

 

하루입니다.

반응형

'각종정보와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금복권 720 알아보기  (0) 2021.05.10
카카오 애드핏 심사신청  (0) 2021.05.08
소하자임 소화제 후기  (0) 2021.05.05
스타 유즈맵 정복 개운디!  (1) 2021.05.05
LG알뜰폰 요금제 알아보기  (0) 2021.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