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와후기

광주우체국 등기보내기

by 염데렐라 2022. 10. 26.
반응형

우체국에서 등기보내야 하는 일이 생겨 등기를 보내러

우체국으로 가보았습니다.

 

우체국이 집 앞에 있어 편하네요

이게 바로 우세권?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보내는 거라 봉투는 어떡하지 했더니

우체국 안에 무인으로 서류봉투 100원 일반봉투 50원으로

무인으로 판매 중이었습니다.

 

번호표 뽑고>>등기 보낸 다한 후>> 현금이나카드로 가격 결제

서류 준비하고 보내기까지 한 5분 정도도 안 걸린 거 같습니다.

 

혹시라도

100원짜리가 없으면 그냥 가져가서 해도 될듯한 분위기였어요...

 

가격은 듣기로 일반 우편 가격+ 등기 가격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2620원 나왔습니다.

급하면 특급으로도 돈 더 내고 보낼 수 있습니다.

 

영수증에 등기번호로 조회할 수 있어 

영수증은 버리지 마시고 챙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