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와후기

가구배송보조알바 후기

by 염데렐라 2022. 8. 22.
반응형

단기 알바를 찾던 중에 올라온 가구 배송 보조 알바 후기입니다.

일단 제가 간 곳은 공고보다 위치를 다른 곳으로 오라 하였고 시간도한시간빨리오라하더군요.

첫 시작부터 먼가 별로였지만 가보기로 했습니다.

 

도착하니 창고 같은 곳에서 물건들이 쌓여있더군요.

이름 적힌 물건을 찾으라 해서 차에다가 싣고 출발

7시 5분 정도에 시작한 거 같습니다.

 

일정

창고에서가구싣고>>고객집앞에서>>가구내려서>>고객집>>배송완료 

 

그날 하루 일정 8개배송지를가게되었고 제가 사는 지역 말고 타 지역까지

배송 마무리하고 보니 시간이 7시 40분으로 끝나 있네요.

(그래도? 연장수당은 받을 수 있어 나쁘지 않았습니다.)

 

페이는 일당10만원!!

대화하다보니 12만원도준다는데 윙?하면서 나도설마ㅋㅋㅋ

이러면서했지만 아니였습니다.ㅋㅋㅋㅋ

 

 제가 생각한 난이도★★★ 

배송 보조라 운전을 안 하니 차 운전 중에 휴식하게 되는 시스템이고

무게가 상당하여  팔에 힘이 많이 필요하여

쉽지 않다 타 지역과 고객 집에 들어가서 하는 일이라 조심해야 해서

상당히 불편한 일이다. 

 

가구 배송하는 곳마다 조립하거나 조립돼있는걸 배송한 다하는데

제가 간 곳은 조립이 되어있어 그냥 가서 설치만 해주면 금방 끝나는 업무였습니다,

하지만 무게가 상당하여 평소 힘이 약하거나 힘 안 쓰다가 가면 다음날 근육통이 생길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