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광주 신가동 등뼈부러지는날 뼈다귀해장국

by 염데렐라 2021. 7. 16.
반응형

광주 신가동에 위치한

등뼈부러지는날에 가보았습니다.

감자탕과 뼈다귀해장국은

정말 웬만해선 실패 안 하고 어느 정도

맛 보장하는 메뉴죠.

 

 

지인에게 등뼈부러지는날갔다했더니

무섭다고 ㅋㅋㅋ 생각해보니 

약간 무서울 수도 있다는 느낌^^

 

 

 

가끔식당들다니면 돼지고기집에 돼지 그려져 있고

그 음식을 상징하는 모습들을 해놓는데

기발하면서 살짝 무서운 느낌도 들긴 하는 것 같아요 ㅋㅋ

 

 

 

기본반찬구성

고추.깍두기.열무김치

해장국집가보면 해장국맛도 중요하지만

역시 깍두기와 김치같은게 맛있어야

더맜있게먹고 또와야겠다는 맘이강하게들더라구요.

 

뼈해장국 8천원

최근에가격이올른것같았습니다.

요즘물가가 급격하게 올르는데

걱정이네요.

 

뼈해장국 국룰인 뼈두개로 구성되있어요

가끔작은것까지해서 세개인곳도있지만

국룰인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론 감자탕은 별로에요 가격도있지만

공기밥을 따로 주문해야 한다는 안 좋은 점

 

맛은무난무난하고 간이쌔지않아

가볍게먹기좋았습니다.

 

뼈해장국에있는고기는역시 맛도좋죠

부드럽고 입에들어가니 사르르녹아없어졌어요.

고기를먼저덜어서 고기만먹고

고기와함께 국물에말아  김치와함께 

한그릇뚝딱 하고왔습니다.

 

손님중에가장늦게와 가장빨리나간 착한 손님 ㅋㅋㅋㅋ

http://naver.me/5MUB6sHZ

 

네이버 지도

등뼈부러지는날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