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염데렐라전기이야기

2021년 2회 전기산업기사 실기 2회후기...(떨어졌다책피자)

by 염데렐라 2021. 7. 11.
반응형

서울4단계가되면서 코로나로 시험 보러 가는 게 쫌 그런 마음이

들었는데 7월 12일부터라 그런가

아니면 코로나가 이제 오래돼서 그런가

 

 

 

 

7월10일인 2회차실기시험은 미뤄지지 않았습니다.

마음으로는 미뤄졌었으면 좋겠다 이런 맘도 있었죠.

(보고나니 2주미뤄졌어도 글쎄)

 

시험장에 1시에도착후 1시30분에시작합니다.

역시사람이엄청나게많네요..ㅋㅋ

코로나무섭....

 

그래도 지방이라 상관없지 않나 했더니

지인이 시험 보러 갔는데 누가 길을 물어 어쩌다 보니

어디서 왔냐까지 얘기했다는 데 경기도에서 왔다??

이 말까지 으음.. 서울에서도 누군가는 와서 봤을 수도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2021년1회차에 10퍼대 합격률이라 이번에는 쉽게나오지않을까하며

시험지를 펴는순간.. 이런삐삐삐삐삐삐삐? 욕이나오더라구요..ㅋㅋㅋㅋ

문제가 핰ㅋㅋㅋ 공부한것과전혀 다른ㅋㅋㅋ

풀면서도 출제자으아아아아악!!

이랬답니다.

 

사람들이 얘기하는 걸 들어 보니 역대난이도로 보자면 중상정도..

내실력으로 중상은힘든데... 하정도는나와줘야

5문제정도가 산업기사기출에서익숙했고 기사쪽 문제에서

많이 출제되었다는 말이 나는 산업기사만 공부했단 말이야ㅠㅠ

 

며칠 이내라도 다시 책을 펴 공부해야 할 거 같네요

이번에는 진짜열심히해서 합격하고싶습니다...

전기산업 기사란 녀석 참.. 힘드네요

 

 

반응형